2026 (사)한국외식산업정책학회 상반기 정책세미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KASFIP 작성일26-05-29 17:59 조회15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십니까.
(사)한국외식산업정책학회 사무국 입니다.
다가오는 2026년 6월 5일(금)에 서울관광플라자 4F 시민아카데미에서
2026 (사)한국외식산업정책학회 상반기 정책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야놀자리서치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최근 한류와 함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음식 관광(Food Tourism)을 주제로 개최됩니다.
학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전등록은 아래 포스터의 QR 또는 하단의 링크에서 부탁드립니다.
https://forms.gle/cDTbzkegWpcP7RLZ6
정책세미나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사무국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외식산업정책학회 사무국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홈으로

